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AOA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사뿐사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지 일주일 만인 18일 오전 9시 기준 244만 히트수를 기록했다.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사뿐사뿐’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와 AOA 멤버들 그리고 남자 주인공 다니엘 스눅스의 호연에 힘입어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월 발표한 ‘짧은 치마’ 뮤직비디오는 1263만 히트수 그리고 6월 발표한 ‘단발머리’ 뮤직비디오가 792만 히트수를 기록하는 등 2014년 AOA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3건의 뮤직비디오만 모두 2299만 히트수를 상회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新 유튜브의 여왕’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는 판타지를 자극하는 코스튬, 따라하기 쉬운 절제된 안무 그리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 등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공감각적 퍼포먼스에 기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지난 1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사뿐사뿐’을 발표하고 강렬한 카리스마의 ‘캣우먼’으로 변신해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AOA는 미국 빌보드와 MTV 등 유력 언론을 비롯해 중국에서도 집중적인 관심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걸그룹 AOA.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