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배우 이하늬가 무보정 무결점 S라인 실루엣을 공개했다.
23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은 페이스북을 통해 ‘겟잇뷰티 2015’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하늬는 다양한 컬러의 모자를 바꿔 쓰며 색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하고, 캐주얼 청바지 차림과 여성미 넘치는 원피스, 섹시한 블랙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그 중에서도 바닥에 엎드려 포즈를 취한 실루엣 장면이 특히 눈길을 모은다. 잘록한 허리와 볼륨감 넘치는 힙라인이 완벽한 S자를 이루며 무결점 몸매를 자랑한다. 이하늬는 “이번 ‘겟잇뷰티 2015’가 토탈 뷰티쇼로 새롭게 거듭나는 만큼, 손끝부터 발끝까지 더 예뻐지는 방법을 빠짐없이 알려주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이번 예고 영상 촬영에 임했다.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작은 뷰티습관의 변화로 여성이 얼마나 아름다워질 수 있는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겟잇뷰티 2015’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올해는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난다. 오는 2월 4일 오후 9시 온스타일에서 첫방송.
[이하늬. 사진 = 온스타일 제공]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