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배우 오민석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최근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2월호에서 유쾌한 도시 남자로 변신한 오민석이 팔색조 매력을 부각시킨 화보 촬영 뒷모습을 공개했다.
28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오민석은 깔끔한 블랙 앤드 화이트 룩부터 화려한 색상의 슈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었다. 여기에 오민석은 동그란 안경, 보타이, 시계, 부토니에 등 패션에 어울리는 잇 아이템을 감각 있게 매치해 스타일리쉬한 면모를 보였다.
이날 오민석은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함께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귀여운 포즈를 해달라는 사진작가의 요청에 흔쾌히 손가락을 입에 대고 측은지심을 유발하는 표정을 지으며 숨겨뒀던 애교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민석은 본인의 촬영 컷을 일일이 모니터링하고 에디터를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에게 조언을 구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는 현재 방영 중인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자신이 연기하고 있는 오만한 엘리트이자 엔터테인먼트사 사장 차기준의 패션과는 또 다른 모습을 연출하기 위한 오민석의 세심함이었다.
한편, 오민석은 현재 방송중인 '킬미, 힐미'에 출연중이다.
[배우 오민석. 사진 = 제이와이드 컴퍼니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