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인생추적자 이재구' 유선의 눈물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11일 SBS 측은 3D특집드라마 '인생추적자 이재구'(극본 허선희 연출 김효언)에 출연하는 유선의 뜨거워진 눈물 포스터를 전했다.
SBS는 2015년 음력 설을 맞이해 드라마 사상 최초로 노무사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3D 드라마 '인생추적자 이재구'를 방송한다. 목숨 값을 받아내는 생계형 속물 노무사가 인생 값을 받아내는 진짜 노무사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담는다.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극 중 이재구 역을 맡은 박용우의 강렬한 눈빛이 담긴 포스터가 선보인 가운데, 이번에는 "찾아줄 수 있나요? 우리 남편 인생값"이라는 카피와 함께 유선의 눈물이 가득 고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또 유선은 박용우와 함께 등장한 포스터에서도 애처로운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유선이 연기하는 송연희는 의문사를 당한 엄효섭이 맡은 남편 태수에 대해 "그동안 남편을 잘 몰랐다"며 자책하는 평범한 주부였지만, 이내 그 안에 담긴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그려진다.
SBS 드라마관계자는 "대본리딩 당시에도 실제 눈물을 쏟아내는 집중력을 선보였던 유선이 포스터 촬영때도 이처럼 눈시울을 적시면서 절제된 표정을 선보여 다시한번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며 "방송분에서 남편의 억울한 사고사를 둘러싼 진실을 찾고 동시에 가족을 지키려는 그녀의 폭풍 열연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인생추적자 이재구'는 오는 21, 22일 양일간 오후 8시 45분에 각각 1, 2부가 방송될 예정이다.
['인생추적자 이재구' 포스터. 사진 = SBS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