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그룹 신화가 정규 12집 앨범 ‘WE’ 공개 직후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WE’를 공개한 그룹 신화의 타이틀곡 ‘표적’은 엠넷, 벅스, 올레뮤직, 지니 등의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어 멜론,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 뿐만 아니라 수록 곡 ‘Alright’, ‘고양이’, ‘Don’t Cry’, ‘White Shirts’, ‘I’m In Love’ 등이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줄 세우기’를 기록하며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표적’의 뮤직비디오 역시오늘 음원과 함께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레전드그룹’의 귀환을 알렸다.
‘표적’ 뮤직비디오는 빅뱅, 지드래곤, 태양, 2NE1 등 수 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한사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배경과 소품들을 활용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예술적인 영상으로 담아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신화의 정규 12집 타이틀곡 ‘표적’과 수록곡들이 오늘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의 상위권에 올라 무척 기쁘고, 신화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 드린다. 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드리겠으며, 오늘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니 한층 카리스마 넘치고 강렬해진 신화의 퍼포먼스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이날 6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표적’과 수록곡 ‘Alright’의 무대를 선보인다.
[신화. 사진 = 신컴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