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스물'(감독 이병헌 제작 영화나무 배급 NEW)의 스페셜 OST Part2 '스물' 티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스물'은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로, 주연배우들이 직접 OST에 참여했다.
오는 18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페셜 OST Part2 '스물'은 경쾌한 리듬의 곡이다. 극중 치호의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김우빈의 목소리와 명품 보컬 스윗소로우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특히 김우빈은 스윗소로우 제5의 멤버 같은 느낌으로 내레이션에 즉흥 아이디어를 내는 등 열의를 다해 노래를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곡은 영화 엔딩곡으로 삽입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뮤직비디오는 에너지 넘치는 스무 살의 이야기를 위트 있게 그려낸 노랫말에 걸맞게 "스물, 당신은 어땠나요?"를 주제로 배우들의 진솔한 생각을 담아냈다.
또 동갑내기 3인방의 "나에게 스물은 '출발점'이다"(김우빈), "나에게 스물은 '원석'이다"(이준호), "나에게 스물은 '소주'다"(강하늘) 등 배우들의 진솔한 생각을 녹여냈다.
한편 '스물'은 오는 25일 개봉된다.
['스물' 티저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 동영상 = NEW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