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겟잇뷰티' 소유가 파격적인 섹시백 원피스를 입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녹화에서는 MC 소유가 파격적인 원피스를 입고 등장, 매일 아침 여성들의 '오늘 뭐 바르지?'에 대한 고민해결에 나섰다.
이날 녹화에서는 매일 아침 뭘 바를지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뷰티 노하우를 전했다. 신상 컬러 화장품을 구입했지만 새로운 메이크업에 대한 두려움으로 결국 시도하지 못하고 먼지만 쌓여가는 제품들의 사용팁을 전했다.
보다 다양한 뷰티 노하우 공유를 위해 베러걸스들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하는 '오늘 뭐 바르지' 최강 아이템도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MC 소유가 파격 섹시백 원피스를 입고 베러걸스의 최강 아이템 소개를 도왔다. 소유의 원피스는 앞에서 봤을 때는 흰색 바탕의 단아한 느낌을 주는 모습이지만 뒤에서 보면 등이 시원하게 드러난 모양을 하고 있었던 것. 소유의 반전 의상에 스튜디오는 환호의 박수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황방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한가지 립스틱을 바르는 순서와 도구를 다르게 해서 월화수목금 다른 느낌으로 연출하는 비법을 전수했다. 또 토킹미러에는 차세대 로코퀸 배우 한그루가 출연해 꿀피부를 만드는 기초관리 비법과 얼굴 붓기를 빼는 스트레칭 방법을 공개했다.
한편 소유의 활약이 돋보이는 '겟잇뷰티'는 15일 오후 9시 방송될 예정이다.
['겟잇뷰티' 소유. 사진 = 온스타일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