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아이돌그룹 엑소(EXO) 백현의 솔로곡 ‘두근거려(Beautiful)’가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백현이 부른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EXO NEXT DOOR)’(각본 오보이라이팅그룹 신연주 황지언, 연출 이권)의 OST 메인 테마곡 ‘두근거려’는 이날 11시 기준으로 지니,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이외 다른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백현이 엑소가 아닌 솔로가수로 좋은 성적을 거뒀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두근거려’는 백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담백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으로, 엑소가 팬들을 처음 만났을 때 느낀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지난 6일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진행된 엑소 컴백 스페셜 생방송 ‘EXOCAST#ONAIR’에서 깜짝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어 지난 14일 방영된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3화부터 삽입돼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엑소가 출연한 16부작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5화는 이날 밤 10시 방영되며, 엑소는 ‘CALL ME BABY’(콜미베이비)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벽현(위)와 ‘우리 집에 엑소가 산다’ OST 재킷.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SM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