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오늘 밤 끝장 보자!”
남성그룹 빅뱅이 2일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MADE SERIES’(메이드 시리즈) 두 번째 앨범 ‘A’(에이)의 타이틀곡 ‘BANG BANG BANG’(뱅뱅뱅)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화려하고 강렬하면서 섹시하고 파격적이다. 온갖 고급스러운 수식어는 다 갖다 붙여도 무방하다.
‘뱅뱅뱅’은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앞서 빅뱅 멤버들이 올 여름을 강타할 댄스곡이라고 예고했던 만큼, 땀을 흠뻑 흘릴 수 있게 만드는 강렬한 비트와 센스있는 가사, 화려한 비주얼이 강조돼 눈길을 끌었다.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막장 게릴라” “찌질한 분위기를 전환해” “빵야 빵야 빵야” “오늘 밤 끝장 보자”등의 직설적이고 재치있는 가사는 절로 귀를 기울이게 했다.
특히 ‘뱅뱅뱅’은 앞서 ‘LOSER’(루저), ‘BAE BAE’(베베)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180도 달라 감탄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뱅뱅뱅’은 이날 오전 7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위 라이크 투 파티’ 역시 2위를 기록했으며, 지난달 공개된 ‘LOSER’(루저)와 'BAE BAE‘(베베) 역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빅뱅이 전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한 것. 이로써 빅뱅은 5월에 이어 6월 가요계에서도 저력을 발휘하게 됐다.
[사진 = 빅뱅 ‘뱅뱅뱅’ 뮤직비디오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