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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장애인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2일 서울 중구 을지로 조직위 서울사무소에서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패럴림픽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협약식(Paralympic Joint Marketing Programme Agreement)을 가졌다.
이번에 체결한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협약(PJMPA)은 대한장애인체육회가 평창조직위원회에게 패럴림픽과 관련된 마케팅 활동을 실행할 수 있도록 권한과 권리를 위임하는 근거협약이다.
조양호 위원장은 "패럴림픽 대회의 성공이야말로 진정한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마무리이며, 메달 획득을 떠나 장애를 이겨낸 선수들의 모습 자체가 전 세계인들에게 큰 희망을 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본 협약식을 계기로 조직위원회는 국내 기업들이 패럴림픽대회 후원사로 참여할 수 있도록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의 후원사는 패럴림픽과 대한장애인체육회 지정 마크의 독점적 활용권, 대회기간 중 기업홍보관 설치·운영등의 권한이 주어진다.
이미 올림픽 후원사로 참여한 KT, 노스페이스, 대한항공은 지난 3월 개최된 평창 패럴림픽 데이에 홍보관을 설치하는 등 평창동계패럴림픽대회와 관련된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패럴림픽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협약식을 가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사진 =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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