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아이돌그룹 엑소(EXO)가 남다른 팬사랑을 실천했다.
8일 엑소 공식 페이스북에는 “지난 토요일, EXO가 이른 시간부터 응원 와 주신 팬 여러분께 깜짝 선물로 아이스크림을 드렸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이벤트로 만나요”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수호의 인증샷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수호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약 500인분의 아이스크림 앞에서 밝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날 엑소의 무대를 보기 위해 현장을 찾은 팬들은 차례대로 줄을 서 아이스크림을 받아갔다.
엑소는 최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러브미 라잇)으로 컴백한 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끊임없이 진행 중이다. 지난 5일 KBS 2TV ‘뮤직뱅크’ 출근길에 미식축구 유니폼을 입고 퍼포먼스를 해 웃음을 준 바 있다. 이에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모습을 담은 영상을 올리며 “후다다다닥! 오늘 너무 재밌었어요! 응원소리가 날로 커지는 엑소엘 최고”라고 뿌듯해 했다.
한편, 엑소는 현재 신곡 ‘LOVE ME RIGHT’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 중이다.
지난 3일 출시된 ‘LOVE ME RIGHT’은 한터차트, 신나라 레코드, 핫트랙스, 예스24 등 국내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의 주간차트(6월 1일~7일)에서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나란히 1, 2위에 등극해 음반킹 엑소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이번 앨범은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의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FIVE MUSIC 한일주간차트(5월 29일~6월 4일) 1위에 올랐으며, 중국 바이두 KING 주간차트(6월 1일~7일)에서도 타이틀 곡 ‘LOVE ME RIGHT’를 포함해 ‘약속(EXO, 2014)’, ‘TENDER LOVE’ 등 새 앨범 수록곡들이 TOP 10에 랭크돼 엑소에 대한 아시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시켰다.
뮤직비디오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은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뮤직비디오 주간차트(6월 1일~7일)에서 한국어 부문과 중국 대륙 차트(중국어 부문) 모두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주간차트(6월 1일~8일) 역시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라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모두 정상을 석권, 엑소 파워를 확인시켜 줬다.
특히, 엑소의 정규 2집은 2개월여만에 총 112만 5천장의 판매고를 세우며 정규앨범 2장 연속 앨범판매량 100만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명실상부 가요계 최고의 대세 그룹임을 실감케 한 바 있는 만큼, 이번 아시아 음악 차트 돌풍 역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 엑소 공식 페이스북]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