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테랑' 측이 황정민, 유아인, 장윤주의 강렬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베테랑'(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 배급 CJ엔터테인먼트)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장윤주 등이 출연한다.
바자 8월호 화보에서 황정민, 유아인, 장윤주는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완벽한 수트핏을 보여주며 각기 다른 매력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황정민, 유아인과 톱모델다운 포즈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장윤주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성과 매력의 배우 3인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특히 같은 수트를 입고 있지만 터프하고 거친 남성적 매력의 황정민과 날카롭고 차가운 모습의 유아인은 전혀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여심을 뒤흔든다.
또 섹시한 드레스를 입고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주는 장윤주는 영화속 털털한 미스봉의 모습과는 완전히 상반된 도발적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기 다른 매력의 세 배우가 함께한 압도적 케미스트리로 영화에서 보여줄 활약과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베테랑'은 내달 5일 개봉된다.
['베테랑'의 황정민 유아인 장윤주. 사진 = 바자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