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우진 역을 연기한 21인의 배우들이 베일을 벗었다.
20일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 제작 용필름 배급 NEW) 측은 우진의 탄생 과정을 담은 우진 케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우진 캐릭터 영상은 우진의 상황과 설정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영상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모습이 변하는 우진의 비주얼로 시작되어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특히 가장 주목할 것은 김대명, 도지한, 박신혜, 박서준, 천우희, 서강준, 이동욱, 김주혁, 유연석 등 우진을 연기한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캐릭터에 대한 코멘트다.
"지루한 날이 하루도 없을 것 같다, "배우 같은 인생일 것 같다", "힘들고 외로운 인생이 아닐까" 등 배우들의 다채로운 의견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멀티 캐스팅의 극강이라는 표현이 딱 알맞은 우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백감독은 "쉽지 않았다. 나이가 어린 친구도 있고, 성별이 다른 사람도 있다 보니까 침착해야 한다는 부분을 주문했다"고 밝혀 대한민국 영화 역사상 최초로 시도될 '21인 1역'의 완벽한 구현을 기대케 한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한효주),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내달 20일 개봉 예정.
[영화 '뷰티 인사이드' 우진 캐릭터 영상 캡처. 사진, 동영상 = NEW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