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가 패션모델을 지망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오는 8월 12일부터 13일까지 2015 SAC 청소년 모델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SAC 모델캠프에서는 최근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모델 주우재가 참가자들과 포토 포즈 시범과 프로필 촬영 실습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주우재는 디자이너 최범석, 이상봉, 김서룡, 강동준, 송혜명 컬렉션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 컬렉션과 패션 매거진 화보, 방송,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름을 알리며 KBS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패널과 개인 라디오 방송 '그모내(그대 모든 짐을 내게)'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모델이다.
모델캠프에서는 모델 주우재와의 포토포즈 실습 뿐 아니라 워킹교육, 특강, 참가자 모의 오디션 및 패션쇼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모의 오디션 및 패션쇼에서는 모델에이전시 YG케이플러스, 에스팀, DCM 등 국내 패션모델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를 주관한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3위 출신의 톱모델 여연희(11학번), 밀라노컬렉션에 진출한 김양훈(11학번), 뉴욕무대에서 활약 중인 김솔로몬(08학번), 2012 미스코리아 인천선 이애진(11학번) 등 스타들을 배출한 바 있다.
전국의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프는 8월 11일까지 서울종합예술학교 홈페이지(www.sac.ac.kr) 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주우재. 사진 = YG케이플러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