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드라마스페셜 '??은달' 이항나, 박하나의 즐거운 촬영현장 인증샷이 공개되었다.
KBS 2TV 드라마스페셜2015 시즌2의 두 번째 작품 '붉은달'(극본 유영석 연출 배경수) 제작진이 사도세자의 어머니인 '선희궁'과 세자빈 '혜경궁'으로 출연하는 이항나와 박하나의 즐거운 촬영현장 인증샷을 5일 공개했다. 사진 속 이항나와 박하나는 궁중 왕가의 복장을 한 채로 깜찍한 브이포즈를 하고 있어 복장과 묘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극중 시어머니와 며느리로 나오는 두 배우의 절친느낌 물씬 나는 포즈가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여배우의 한복 자태는 한 폭의 동양화를 보는 듯 단아함과 고풍스러운 멋을 보여주며 마치 조선시대 왕가로 타임슬립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이날은 화재로 매우 급박한 상황이 벌어지는 장면을 촬영하고 있어 모든 스태프와 출연진들이 바짝 긴장해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으나, 아름답고 활기찬 두 여배우의 에너지가 촬영현장을 밝은 분위기로 이끌었다고 한다. 이항나와 박하나는 이번 드라마에서 처음 만났음에도 서로를 챙겨주고 세심하게 배려하는 모습들을 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하고 있다고 한다.
'붉은달'은 사도세자의 이야기를 역사적 사실에 기반함과 동시에 상상력을 덧붙여 사극공포물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사도세자 '이선'이 왜 미쳐갔는지, 무슨 이유로 영조의 눈 밖에 났는지를 미스터리적 감각으로 그릴 예정으로, '전설의 고향' '구미호'와 같은 KBS 사극공포물의 맥을 이을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이다.
'붉은달'은 오는 7일 오후 10시 50분 KBS 2TV와 KBS의 실시간 앱 myK에서 방송되며, 본 방송 5분 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
[이항나와 박하나. 사진 = KBS 제공]장영준 기자 digout@mydaily.co.kr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