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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이후광 인턴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가 한국의 신발 브랜드 스베누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스베누는 4일 이번 파트너십을 계약함에 따라 한국 내 공식 캐주얼 풋웨어 파트너(Official Casual Footwear Partner)로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상표가 부착된 캐주얼 풋웨어의 독점 판매권을 갖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스베누는 2013년 설립된 이래 전 세대의 폭 넓은 사랑을 바탕으로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리처드 아놀드 대표이사는 "한국의 인기 브랜드인 스베누 제품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문양이 새겨지게 되어 기대가 크다. 최근 100호점을 돌파한 스베누의 제품은 1500만 명에 달하는 한국 팬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스베누의 황효진 대표는“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 가운데 하나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공통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구축, 스베누를 한국의 대표적인 신발 브랜드로 팬들 마음속에 각인시키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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