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청춘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방탄소년단은 23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의 첫 번째 콘셉트포토를 공개했다.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주제로 한 청춘 2부작의 두 번째 앨범 '화양연화 pt.2'의 이번 촬영 콘셉트는 '후회하지 않아'(Je Ne Regrette Rien)로 진행됐다.
사진에서 방탄소년단은 빨간 신호등이 켜진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이다. 불안한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청춘의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허름한 뒷골목과 아슬아슬한 컨테이너 박스 위, 철로 위를 헤매는 멤버들의 모습은 질주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보여준다.
콘셉트 포토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 V앱 라이브도 진행됐다.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밝은 모습으로 등장한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과 뷔는 사진에 대한 설명을 곁들이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교감을 나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30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2015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무대를 통해 신곡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그룹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진, 지민, 정국, 뷔, 제이홉, 슈가(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