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고현정이 두 번째 여행 에세이 '현정의 곁'을 출간한다.
지난해 오키나와 여행 에세이 '고현정의 여행, 여행'을 선보인 고현정이 자신이 좋아하는 도시 중 하나인 일본 도쿄의 여행기를 담은 두 번째 여행 에세이를 선보인다.
이번 책은 심리적, 물리적, 그리고 감성적으로 고현정과 가장 가까이에 있었던 도쿄의 숨은 이야기들을 녹여냈다. 고현정이 2년간 신혼생활을 하면서 알게 된 곳, 그리고 현재는 쇼핑이나 휴식, 사업 구상을 위해 해마다 몇 차례씩 방문하면서 그의 각별한 추억들이 담긴 곳들을 소개하고, 그곳에서 장인의 길을 걷고 있는 주인장들과의 만남과 인터뷰 형태로 곳곳에서 사람들과 나눴던 이야기를 담았다.
또 책을 읽는 독자들이 고현정을 더 가까이 느낄 수 있고, 더욱 생생한 여행의 현장을 상상할 수 있도록 그녀의 옆에서 바라보며 기록한 관찰일지는 고현정의 표정에서 발견하는 그의 속마음, 그리고 함께 대화를 나누며 느낀 그의 순도 100%의 솔직한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책의 작은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각 여행지의 분위기가 묻어있는 물건들을 구매한 고현정의 쇼핑백을 공개해 여행지에 대한 흥미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며, 고현정이 찾아갔던 히든 스폿에 대한 정보도 별도로 알려주며 관심 있는 도쿄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여행 에세이 '현정의 곁'은 온라인 서점에서 예판으로 판매 진행 중이며, 오는 15일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 동시 출간될 예정이다.
[고현정.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