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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가 새로운 브리티시 캐스트가 등장한 2016 S/S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전례 없이 40개의 이미지로 선보여 졌으며, 영국산 헤리티지 트렌치코트와 스코틀랜드에서 직조된 스카프와 판초 그리고 새로운 백 스타일을 포함한 레디 투 웨어(Ready-to-Wear)와 액세서리 컬렉션도 공개됐다.
이번 2016 S/S 컬렉션 광고 캠페인에는 새롭게 합류한 버버리 딜런 브로스넌(Dylan Brosnan)과, 쌍둥이 자매 루스 벨과 메이 벨(Ruth and May Bell), 벨라 엔톱(Bella Yentob), 해잇 벨라비 맥카시(Hayett Belarbi McCarthy), 엘리자 페어뱅크(Eliza Fairbanks), 미샤 하트(Misha Hart), 리암 가드너(Liam Gardner), 솔 고스(Sol Goss), 벤 그레고리(Ben Gregory)와 루이 존슨(louie Johnson)의 모습도 최초로 소개됐다.
또한 버버리는 새로운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6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액세서리인 버버리 럭색(RUCKSACK)도 공개했다.
버버리 럭색은 런웨이 메이드 투 오더(Runway Made to Order) 완판을 기록했으며, 온라인 스토어(Burberry.com)에서 주문하면 연말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에서 선보인 남성 럭색은 1월부터 구매 가능하다.
[사진 = 버버리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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