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보이그룹 아이콘이 24일 공개하는 더블 타이틀곡 중 두 번째 곡은 ‘덤앤더머’인 것으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2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아이콘 멤버들의 흑백 이미지가 담긴 ‘덤앤더머’ 티저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덤앤더머(DUMB&DUMBER)’라는 신곡 제목과 함께 B.I(비아이), BOBBY(바비)가 작사에 참여하고 퓨처바운스, B.I가 작곡을, 또 퓨처바운스가 편곡에 참여한 사실이 기재돼 있다. 특히, ‘왜 또’에 이어 이번 곡에도 아이콘 멤버 B.I와 BOBBY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앞서 18일 오전 공개한 '왜 또'가 연인 사이에서 자주 벌어지는 사소한 말다툼에 대해 여자친구의 입장을 이해하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인 반면 '덤앤더머'는 제목 그대로, 영화 '덤앤더머'에서 모티브를 얻은 노래로 '바보'처럼 신나게 미친 듯이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두 곡 모두 아이콘이 지금까지 한번도 선보이지 않은 강렬한 비트의 빠르고 신나는 곡들로 특히 '덤앤더머'는 요즘 트렌드의 현대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취향저격', '지못미' 등 감성적이거나 느린 곡들을 선보인 아이콘이 종전에 선보이지 않은 빠른 곡들을 타이틀곡으로 결정하면서 수년간의 연습생 시절과 두 편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춤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는 24일 아이콘의 신곡 및 풀앨범 ‘iKON 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이 발매되는 가운데 멤버 B.I와 BOBBY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YG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