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보이그룹 틴탑이 자켓 촬영장에서 새 앨범 컨셉트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오후 브이앱 생방송으로 진행된 ‘깜짝 스포 타임! TEEN TOP의 자켓 촬영 현장’에서 틴탑은 내년 1월 공개될 신곡 컨셉트와 안무를 깜짝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틴탑의 엘조는 섹시, 도발, 그윽함, 미스터리, 큐리어스 등의 의미가 담긴 재킷 컨셉트를 설명했다.
이어 천지가 양 손가락으로 네모를 만들어 보이자 니엘은 “너무 힌트 줬잖아. 안돼. 안돼” 라며 “네모의 꿈, 직사각형, 정사각형” 등을 외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내보였다. 니엘은 한 쪽 다리를 들고 양 손으로 무언가를 꽉 잡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후렴 부분으로 추정되는 안무 동작을 선보이기도 했다.
네이버 브이앱 측은 칠전팔기 정신으로 두바이, 인도 등 해외에서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시도한 틴탑에게 자체적으로 선정한 ‘열정상’을 수여했다. 틴탑은 기쁜 표정으로 상을 들고 “안 되는 상황 속에서도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열정이었다. 감사하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끝으로 틴탑은 “많이 기대해주시고 틴탑이 컴백을 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라며 방송을 마쳤다.
한편 내년 1월 새 앨범 컴백 소식을 알린 틴탑은 오는 31일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사진 = V앱 라이브 방송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