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GS칼텍스는 2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도로공사와 2015~2016 V-리그 22차전에서 시즌 첫 연승에 도전한다.
이를 위해 팬과 구단이 하나되는 응원 총력전을 준비했다. 무엇보다 GS칼텍스 선수들이 코트에서 한 발 더 뛸 수 있도록 다양한 응원 퍼포먼스를 준비했고, 대한민국을 지키는 힘인 군인을 비롯한 경찰관들을 초청해 함께 할 예정이다. 경기장 안에서는 새로운 응원을 실시하고, GS칼텍스 '힘의 상징' 표승주의 특별 응원 유도 영상을 통해 응원을 독려한다.
더불어 팬들이 열심히 응원할 수 있도록 경기 입장 시 이벤트 '킥순이를 이겨라'를 통해 에너지바를 증정하고 응원 에너지를 충전시킨다. 또한, 경기장 이벤트를 통해 레드캡투어 여행상품권, 데상트 용품 등 팬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svolleyball)을 통해 응원 구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응원은 힘이다’를 통해 팬들이 댓글로 직접 작성한 응원 구호를 추첨해 엘리시안 스키 이용권을 증정하고 경기 중 함께 응원할 예정이다.
GS칼텍스의 24일 2015~2016 V-리그 22차전 예매는 GS칼텍스의 홈페이지(http://www.gsvolleyball.com)와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 = GS칼텍스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