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오늘은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 시계 브랜드 스와치가 이탈리안 뮤지션 조바노티(Jovanotti)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조바노티는 스와치와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조바타임은 펑키한 컬러배합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는 2일 출시된다.
#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이 1일 파우더 제형의 틴트 크로마 파우더 틴트를 출시했다. 파우더 입자 속 수분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톡 터지면서 워터 타입으로 바뀌는 새로운 틴트로,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이 1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소설집 ‘사랑에 대한 글 : 아티클 오브 어펙션(Articles of Affection)’을 소개했다. 다섯 작가의 단편소설을 묶어 만든 소설집으로, 사랑을 향한 욕망과 끌림을 둘러싼 미묘한 감정을 담아냈다.
# 엠리밋이 1일 모던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트레이닝복 네오 트랙슈트를 출시했다. 스포티한 디자인에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네오프렌과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메쉬 소재가 쓰였다. 상의 뒷면 밑단과 하의 밑단에 재귀반사 기능이 있는 3M 프린트가 부착돼 야간 러닝 시에 안전한 운동이 가능하다.
# 초콜릿 브랜드 라메종뒤쇼콜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스터셰프인 니콜라 클라쏘가 사랑이 가져오는 떨림과 열병의 감정을 맛과 텍스처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밀크 가나슈인 오렌지 패션·옐로우 퓨전, 다크 가나슈인 스트라이킹 레드·대싱 블루까지 총 네 가지 플레이버가 팝 기프트 박스에 담겼다.
#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대학생 서포터즈 푸드 마니아 14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푸드 마니아 14기는 올 상반기 스킨푸드 마케팅 실무 및 온라인 콘텐츠 제작 활동 참여, 각종 브랜드 행사 체험, 신제품 우선 체험 기회와 온∙오프라인 팀 미션 등의 과제를 수행할 예정이다. 오는 21일까지 지원서를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2016년 S/S 시즌 모델로 배우 류혜영과 성훈을 발탁한다고 1일 전했다. 브랜드 특유의 자유로운 이미지와 류혜영과 성훈의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러져 긍정적인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며 새로운 모델로 선택했다.
# 코스메틱 브랜드 DTRT가 1일 밸런타인데이 및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남성들을 위한 디어매트 러브 패키지 에디션을 내놨다. 피지 분비는 많고 수분은 적어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남자 피부를 보호해 줄 토너와 로션, 마스크백, 비비크림으로 구성됐다.
# DHC가 1일 다이어트파워를 선보였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희소성 있는 다이어트 신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사용한 제품으로 식사 조절과 상관없이 섭취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진 = 터치인솔, 스와치, 이솝, 엠리밋, 라메종뒤쇼콜라, 스킨푸드, 버커루, DTRT, DHC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