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오늘은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 폴스부띠끄가 설을 맞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12일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메이지백과 미니 메이지백을 구매하면 10% 할인 받고, 클러치 백을 증정받을 수 있다.
# HLS가 겨울여행에 어울리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추천했다. 관계자는 산에서 눈꽃여행을 즐긴다면 레이디 롱다운 패딩 점퍼가, 겨울바다 여형엔 믹스 패브릭 다운점퍼가, 도심 속 겨울여행엔 도회적인 무스탕이 제격이라고 전했다.
# 스와치가 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 텐더 프레젠트를 출시했다. 다이얼 내부가 보이는 스켈레톤 디자인 시계로, 핑크와 골드, 레드컬러가 쓰여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올 화이트의 베젤과 스트랩이 깨끗한 느낌을 더한다.
#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시티스케이프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탑·미들·베이스 노트 주요 향에 동일한 성분을 사용해 남녀가 동질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여성용 시티스케이프 오데퍼퓸과 남성용 시티스케이프 코롱 스프레이로 구성됐다.
#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촉촉한 립밤과 쨍쨍한 컬러의 그라데이션 틴트 스틱 반밤 컬러 틴트를 4일 출시했다. 립밤과 틴트가 만나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있게 물들여 준다.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4일 새학기를 맞아 편안한 쿠셔닝과 세련된 컬러가 돋보이는 블레이즈 백팩을 선보였다. 쿠셔닝 시스템인 육각형 모양의 트리노믹 솔을 백팩의 등판에 적용해 착용감이 좋다.
# 닥스 액세서리가 스퀘어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라클 백을 4일 내놨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스퀘어 펀칭 디테일 DD로고에 스터드 장식을 더한 입체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4일 흑효모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흑미 에너지에 흑효모로 발효의 깊이를 더한 흑효모 발효공법을 적용한 클렌징 전용 라인이다. 오일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마일드 리퀴드 솝, 클렌징크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커플 워치 구자에게 여성용 주얼리 조이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조이어스는 붓으로 그린 듯한 세련된 하트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 = 폴스부띠끄, GS SHOP - HLS 스토어, 스와치, 메리케이, 에뛰드하우스, 푸마, 닥스액세서리, 다나한, 캘빈클라인워치&주얼리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