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솔로로 출격하는 그룹 샤이니 태민이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했다.
태민은 오는 23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첫 정규 앨범 '프레스 잇'(Press It)으로 컴백한다. 태민은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타이틀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의 뮤직비디오와 2가지 버전의 퍼포먼스 비디오, 수록곡 '드립 드롭'(Drip Drop)의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총 4편의 영상 콘텐츠를 모두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또한 태민은 오는 22일 0시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 Vyrl(바이럴) SMTOWN 계정,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드립 드롭'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신곡 '드립 드롭'은 R&B 기반의 퓨쳐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태민의 리드미컬한 가창이 돋보이며, 마음 속에 점점 스며드는 사랑을 떨어지는 물방울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와 물방울 소리를 연상시키는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더불어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LA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태민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음은 물론, 드론을 활용한 입체적이고 와이드한 영상미도 느낄 수 있다.
[그룹 샤이니 태민.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