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오늘은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모아봤다.
# 가방 브랜드 리누이가 오는 21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리누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배우 장근석과 함께 자선 바자회를 연다. 19일 브랜드 측은 장근석과 협업한 가방 30개가 판매되며, 리누이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타마가 19일 레아 악어엠보 미니 클러치 백을 선보였다. 최상급 소가죽에 악어가죽의 텍스처를 살렸다.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실용적이다.
# 에이블씨엔씨의 미샤가 라인프렌즈 에디션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 3종과 미사 예현 정결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방라인의 미사 예현 정결 클렌징 2종은 연꽃 성분과 비누풀 추출물이 함유돼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준다.
# 임상아의 브랜드 굿상아가 19일 “굿상아는 론칭 후 신제품을 내놓을 때마다 매진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굿상아는 가방브랜드 상아의 뉴 라인으로 도시여성에게 적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 베디베로가 오는 27일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3대 안경 전시회 미도(Mido)에 참가한다. 19일 브랜드에 따르면 베디베로는 혁신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디자인랩의 메인 자리에서 진시를 진행한다.
# 랑콤이 2중네트 쿠션과 쿠션틴트 블러시를 19일 출시했다. 2중네트 쿠션은 기존에 출시된 블랑 쿠션 콤팩트에 2중 네트 기술을 더한 것으로, 양 조절이 용이하다. 쿠션 틴트 블러시는 로즈 코랄와 핑크 코랄로 구성됐다.
# 리바이스가 2016 SS시즌 글로벌 캠페인 위 아 501(We are 501) 프로젝트 론칭을 기념해 아이코닉 트러커를 한정가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 리누이, 타마, 에이블씨엔씨, 굿상아, 베디베로, 랑콤, 리바이스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