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보이그룹 샤이니 태민이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29일 오후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깜짝 방송! 태민은 지금 어디?! TAEMIN SPOT LIVE’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태민은 “이번 새 앨범은 1년 6개월 동안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하며 지난 주 진행한 컴백 무대를 언급했다.
이어 “한번에 확 지나간 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예민해져 있었고 피곤하기도 했다. 그러나 여러분 덕에 재미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지난 23일 발표된 태민의 새 앨범 ‘Press It’(프레스 잇)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2월 넷째 주(2월 22일~28일) 주간 차트 1위를 차지, 일간 차트에 이어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라 태민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함께 작업한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를 비롯해 테디 라일리, 런던 노이즈, 샤이니 종현, 켄지, 지소울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한 총 10곡이 담겨 화제를 모았으며, 태민은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퍼포먼스 비디오 등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공개, 글로벌 팬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사진 = 네이버 V앱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