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미샤가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을 18일 론칭했다. 뷰티 유튜버와 함께한 컬렉션으로 핑크 서핑과 에메랄드 비치 콘셉트의 메이크업 제품 6종 12품목으로 구성됐다.
# 폴스부띠끄가 오는 31일까지 공식사이트를 통해 1+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관계자는 강소라가 착용한 랑카스터 라인을 30% 할인하고, 그 외 전 제품을 10% 할인한다. 또한 한정판 플랫슈즈와 16SS 클러치를 증정한다.
# 그레고리가 오는 31일까지 섬 백패킹 여행인 그레고리 어드벤처(Gregory Adventure) 참가자를 모집한다. 18일 관계자는 브랜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섬 백패킹을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거나 홍대상수점에서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자동응모된다고 전했다.
#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이 18일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와 스틸러가 각각 18일, 20일에 신세계면세점 신세계 본점과 두산면세점 두산타워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 K2가 지난 17일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18일 관계자는 레스큐(Rescue) 콘셉트로, 워터 아웃도어 활동에서 신체를 보호해준다. 자외선차단은 물론, 스트레치기능이 뛰어나 활동하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 덴마크 인테리어전문 브랜드 보컨셉이 18일 코펜하겐 월시스템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커스터마이제이션 가구로, TV 멀티 미디어장과 책장, 수납, 홈오피스까지 하나의 라인으로 공간을 디자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 고려은단이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TV CF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유재석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긴 광고로, 제품 한 병에 1000mg의 비타민C가 담겼다는 점을 강조한 광고다.
# 라비오뜨가 부스팅 효과와 간편한 각질, 보습 케어로 피부 컨디션을 높여주는 프레니크 턴오버 퍼스트 에센스를 18일 출시했다.
# 헤지스가 18일 영국 윔블던과 국내 최초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애슬레저룩에서 영감을 받아 경쾌한 스포츠 무드를 클래식한 브랜드 분위기에 접목시켰다.
# 필그림이 18일 2016 서머 컬렉션을 내놨다. 지금까지 선보였던 보헤미안 스타일보다 한층 더 가벼워진 스타일이다. 스톤장식과 간결한 선의 조합이 독특한 브레이슬릿이 돋보인다.
[사진 = 미샤, 폴스부띠끄, 그레고리,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K2, 보컨셉, 고려은단, 라비오뜨, 헤지스, 필그림]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