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할리스커피가 30일 마마무가 민트초코빙수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같은 날 마마무 공식 SNS에 게재된 사진으로, 공개된 사진 속 민트초코빙수는 민트맛을 좋아하는 500만 민트 러버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세인트스코트가 오는 6월 1일부터 19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스코트리 3기를 모집한다. 30일 관계자에 따르면 패션과 SNS 활동에 관심이 많은 19세 이상 29세 미만 여성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스코트리 3기는 오는 7월 1일부터 5개월 동안 온라인 홍보활동에 참여한다.
# 못된고양이가 30일 여름시즌을 겨냥해 인기 캐릭터 무민 텀블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민은 핀란드 작가 토베 얀손이 제작한 캐릭터로 순백의 얼굴과 익살스러운 표정, 귀여운 몸매가 특징이다.
# NBA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서울재즈페스티벌 2016 현장에 NBA X 런닝맨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30일 브랜드 측은 NBA 런닝맨 캡과 NBA 런닝맨 티셔츠 등 콜래보레이션 제품 전시와 런닝맨 하이라이트 영상 TV, 포토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구성해 페스티벌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전했다.
#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의 전제품 리뉴얼과 함께 업계 최초로 스틱원두커피 카페라떼를 출시해 5종 라인업을 완성한다고 30일 밝혔다.
# 멜비타가 30일 건강과 자연을 지키는 ‘착한 화장품’이 트렌드로 떠올랐다고 전했다. 브랜드 측은 건강을 위협하는 생활용품들이 논란이 되면서 어린아이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자극 없는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 열풍이 다시 일어나면서 유기농 화장품이 인기를 되찾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30일 전속모델 여자친구와 함께 2016 서머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전했다. 여자친구X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파도’ 광고 뮤직비디오 속 캐리어 댄스에 도전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에게 캐리어를 증정한다.
# 좋은사람들의 퍼스트올로가 천연 냉감소재인 인견이 쓰인 2016 좋은 인견 시리즈를 30일 선보였다. 올해 처음 선보인 커플 인견 속옷은 겉면은 물론 피부가 닿는 안감까지 인견 소재로 처리해 장시간 착용해도 달라붙거나 땀이 나지 않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 클럽클리오가 지난 27일 중국 광저우에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정식 오픈 했다. 30일 관계자에 따르면 주상 복합 쇼핑몰 시청두회에 위치했으며, 트렌디한 클럽을 콘셉트로 블랙과 옐로우, 실버 컬러로 꾸며졌다.
# 썬키스트가 30일 3월부터 7월까지가 제철인 오렌지를 취향에 따라 즐기는 팁을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핑크빛이 도는 붉은색이 특징인 카라카라 오렌지는 신맛이 적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천연영양소와 미네라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네이블 오렌지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렌지로, 일반 오렌지보다 당도가 높고 비타민 A,B,C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발렌시아 오렌지는 5월에서 7월까지 공급량이 가장 많아, ‘여름 오렌지’라고도 불리며 색이 선명하고 단단한 오렌지가 더욱 풍성한 즙이 많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 할리스커피, 세인트스코트, 못된고양이, NBA, 롯데네슬레코리아, 멜비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좋은사람들, 클럽클리오, 썬키스트]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