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룩옵티컬이 21일 ‘여름에 어울리는 안경’이라는 콘셉트로 ‘푸딩 안경’을 출시했다. 누드 프레임이 탱탱하고 시원해 보이는 느낌을 자아내 붙여진 이름이다. 7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노스페이스가 21일 제8회 부산광역시장배 국제서핑대회를 공식후원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일대에서 열리며, 브랜드 측은 홍보부스에서 래시가드왕 워터슈즈 등 워터스포츠 컬렉션을 공개한다.
#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21일 바캉스에 어울리는 서머 메이크업 에디션을 출시했다. 하이-솔루션 싱글 아이섀도 5종과 하이-톡스 립스틱V 3종,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 3종으로 구성됐다.
# 올젠이 21일 월드비전과 함께 국내 위기 아동 지원 사업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 해피 클로젯 프로젝트(Happy Closet Project)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브랜드 티셔츠를 구매하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에게 티셔츠가 기부되며, 오는 8울 31일까지 진행된다.
# 스위스킨이 21일 수분크림에서 자외선 차단제로 변하는 워터 홀딩 선스크린을 선보였다.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지만 롤링하는 동안 물과 땀에 강한 선크림으로 변한다.
# 컨버스가 오는 24일 리미티드 에디션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II 푸츄라 스카이폴을 내놓는다. 21일 브랜드 측은 안쪽 갑피에 푸츄라의 오리지널 작품 스카이폴 패턴을 입혀 밤의 어둠에서도 빛을 발하는 가시성을 확보했다.
# 랑카스터가 2016년 뉴 버킷백 퓨어 스무드 버킷백을 21일 선보였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포켓 트렌드를 적용한 프렌치 감성의 입체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더샘이 21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더샘과 친구를 맺으면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며, 발급한 당일부터 사용가능하다.
# 밀레가 21일 여름철 계곡산행 시 체온 조절을 위해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홑겹 초경량 베스트를 선보였다.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경량〮방풍 소재 라이트엣지(Light Edge)가 쓰여 가벼우며,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체온유지에 효과적이다. 여성용 아이비 베스트와 남성용 누브악 베스트로 구성됐다.
# SK-II가 글로벌캠페인인 #changedestiny(체인지 데스티니)의 일환으로, 자신의 꿈을 놓치지 않고 서로 응원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나의 꿈 #놓치지않을거예요’ 캠페인을 전개한다. 21일 브랜드 측은 ‘드림어게인(DreamAgaing)’을 주제로 범아시아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사진 = 룩옵티컬, 노스페이스, 코리아나화장품, 올젠, 스위스킨, 컨버스, 랑카스터, 더샘, 밀레, SK-II]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