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을 앞세운 tvN 새 예능 ‘먹고 자고 먹고’(이하 ‘고고고’)가 9월 23일 첫 방송된다.
‘먹고 자고 먹고’는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백종원과 함께 보이그룹 샤이니 온유, 걸그룹 다이아 정채연이 함께 출연한다.
23일 ‘고고고’ 측은 페이스북을 통해 첫 촬영지였던 말레이시아 쿠닷의 해변을 여유롭게 거닐고 있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화보를 방불케 하는 분위기가 ‘고고고’가 선사할 ‘힐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은 말레이시아 현지 시장에서 어떤 식재료들을 만나게 될지, 그리고 ‘백선생’에서 ‘백삼촌’으로 변신한 백종원은 어떤 솜씨를 발휘할 지 기대를 모은다.
‘고고고’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말레이시아 쿠닷이라는 아름답고 낯선 환경에서 ‘요리 외교관’ 백선생이 선보일 글로벌한 요리 지식과 레시피를 기대해달라”면서 “온유, 정채연을 친조카처럼 살뜰하게 챙기는 ‘삼촌’ 백종원의 매력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백 PD는 “온유는 카메라가 있을 때나 없을 때나 예의 바른 모습으로 백선생님을 충실히 보필했다. 식사 시간에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먹방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며 보는 사람까지 배부르게 만들기도 했다”며 촬영 후기까지 전했다.
막내 정채연에 대해선 “혹시나 낯가림이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하게 활달하고 밝은 매력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주는 역할을 해냈다. 보여줄 기회가 많지 않았던 정채연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은 ‘삼시세끼 고창편’ 후속으로 23일 첫 방송을 시작하며, 매주 금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사진 = tvN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