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MCM이 10일 지난 40년간 이어져 온 브랜드의 여행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MCM 노마드 컬렉션을 10일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브랜드를 상징하는 비세토스 캔버스와 오데온 캔버스 소재가 사용돼 가방 무게를 최소화하도록 경량화됐다. 또한 방수지퍼와 얇은 네임택이 달려있다.
또한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트롤리는 네 개의 바퀴와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브리프케이스는 내부 수납공간이 두 개로 분리돼 수납을 용이하게 만들었다. 위켄더 백 역시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쇼퍼백은 길이 조절이 용이한 스트랩이 함께 있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MCM은 자유분방함과 젊음을 대표하는 전 세계 도시들의 유명인을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해 노마드 컬렉션이 상징하는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한 여행의 감성을 표현할 예정이다. LA의 유명 레스토랑 ALMA의 창업자이자 수석 쉐프 아리 테이무어와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활동하는 모델이자 기타리스트인 안드레 하만이 캠페인을 통해 여행스타일을 공개했다.
[MCM 노마드 컬렉션. 사진 = MCM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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