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제작 수필름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배우 변요한이 KBS 2TV '연예가중계'를 통해 스쿨 어택으로 팬들에게 깜짝 게릴라 데이트를 선물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30년 후의 자신을 만난 과거 수현으로 분한 변요한이 지난 3일 KBS 2TV '연예가중계'의 스쿨 어택 코너를 통해 여심을 흔드는 매력을 발산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여대에 깜짝 스쿨 어택을 진행한 변요한은 시험기간이라 반겨주시지 않을 것 같다는 귀여운 걱정과는 다르게 엄청난 인파의 학생들을 몰고 다녀 명실공히 대세 배우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학생들과의 짧은 인터뷰에서 변요한은 "여자친구 있어요?", "첫사랑 얘기해주세요!"라는 당돌한 여대생들의 요청에 수줍어하는가 하면 얼마 전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힌 팬에게는 폭풍 포옹을 선사하는 등 극과 극의 매력으로 여대를 발칵 뒤집었다.
또 강의실에서 진행된 팬들의 즉석 삼행시 대결에서 변요한은 열심히 삼행시를 지어준 팬에게 백허그를 선사해 특급 팬 서비스로 수많은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며 성황리에 스쿨 어택을 마무리했다.
한편 변요한, 김윤석 주연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변요한.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캡처]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