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배우 서강준이 ‘렛츠쉐어더하트(Let’s Share the Heart)’ 화보에서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했다.
알렛츠가 6일 서강준, 태그호이어와 함께 한 렛츠쉐어더하트 캠페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강준은 블랙&데님 룩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블랙 상의와 디스트로이드 데님팬츠를 입고, 스웨이드 앵클부츠를 신어 심플한 윈터 룩을 연출했다.
또한 이날 영상화보 촬영 현장은 포털사이트 네이브 V라이브로 생중계됐다. 서강준은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함께 합시다. 하트 많이 눌러주세요”라며 ‘렛츠쉐어더하트’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렛츠쉐어더하트’ 캠페인은 네이버와 스타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네이버 해피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국민 모두 기부를 실천할 수 있다. 또한 알렛츠 공식 사이트 및 소셜 채널에 업로드되는 스타 콘텐츠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혹은 ‘하트’를 누르거나 공유하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한편, 서강준은 tvN 드라마 ‘안투라지’에서 차영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안투라지’는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차영빈(서강준)과 그를 톱스타로 만드는데 올인한 매니지먼트 대표 김은갑(조진웅), 그리고 영빈에게 인생을 건 친구들의 연예계 일상을 담은 드라마다. 배우 조진웅,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안소희 출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서강준. 사진 = 알렛츠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