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넥스트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 측은 “최근 모바일 쇼핑객 급증 추세에 발맞춰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되도록 넥스트맘 온라인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어 “브랜드 별로 세분화돼 있던 주요 메뉴를 제품 카테고리 별로 간소화해 사용자가 필요한 제품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라며 “또한 진행 중인 프로모션과 인기 상품, 브랜드 화보를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하는 등 시각 요소를 극대화해 쉽고 직관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넥스트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2일까지 ‘산타박스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25만원 상당의 자사 브랜드 및 넥스트맘 입점 브랜드 제품을 랜덤 구성해 선착순 1,000명에게 배송비 없이 9,900원에 판매한다. 산타박스는 의류박스, 도서 및 완구박스, 출산용품박스, 스킨케어박스 총 4가지로 1인 당 1개만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아가방의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아가방 겨울나기 특가전’도 실시한다. 한파 대비용 코트, 점퍼 등 겨울 외투와 맨투맨, 조끼, 레깅스 등 다양한 겨울 의류를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야이야오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헬로 윈터’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온성이 뛰어난 삼중지, 극세사, 발열 소재 등으로 제작된 겨울 유아동 내의와 실내복을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산타박스를 잡아라. 사진 = 아가방앤컴퍼니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