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슈에무라가 연말을 맞아 클렌징 오일로 구성된 ‘베스트 셀러 세트’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베스트 셀러 세트는 49년의 역사를 가진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의 대표 블랙 라인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세트’와 기본 ‘클렌징 오일 세트’ 3종으로 구성됐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세트는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정품과 샘풀, 얼티메이트 오일 인 로션과 에센스 샘플로 구성됐다. 얼티메이트 라인은 슈에무라의 기술과 노하우과 집얍된 프리미엄 오일 트리트먼트 라인으로, 8가지 진귀한 보테니컬 오일 성분이 탁월한 클렌징 및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클렌징 오일 세트는 3가지 종류로 나눠졌다. 미세먼지 제거에 뛰어난 안티/옥시+ 클렌징오일과 모공 및 각질 고민을 해결해주는 포어피니스트 프레시 클렌징 오일, 클래식 클렌징 오일이 그 주인공. 각 세트엔 클렌징 오일 정품과 클렌징 오일 3종 샘플이 담겼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클렌징 오일을 메인으로 기프트 세트를 구성했다”며 “아직까지 연말 선물을 고민한다면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세트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세트(위), 클렌징 오일 세트. 사진 = 슈에무라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