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애니메이션 '루돌프와 많이있어'(배급 CJ엔터테인먼트)가 개봉을 일주일 앞두고 크리스마스 포스터와 캐롤 영상을 공개했다.
'루돌프와 많이있어'가 세대초월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시사회 이후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포스터와 캐롤 영상을 공개했다.
'루돌프와 많이있어'는 호기심 많은 집냥이 루돌프와 글 읽는 길냥이 많이있어의 좌충우돌 컴백홈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포스터는 따뜻한 색감과 캐릭터들의 심쿵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산타 모자를 쓴 귀여운 루돌프의 모습과 별이 내리는 듯한 배경은 '루돌프와 많이있어'가 지닌 따뜻한 메시지와 감동을 전달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한편, 함께 공개된 캐롤 영상에는 루돌프와 많이있어의 캐릭터 코스튬이 주인공으로 직접 등장, 눈을 뗄 수 없는 귀여움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크리스마스에 보내는 편지처럼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캐롤송에 맞추어 직접 드럼과 기타를 연주하는 루돌프와 많이있어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영화 속 장면들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스틸도 담겨있어 의미를 더한다.
특히, 이번 캐롤 영상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만큼,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채널 투니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투니버스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캐롤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어린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28일 개봉.
['루돌프와 많이있어'.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