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색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첫 눈에 반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높은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을 돕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의 첫 제품은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다. 브랜드 측은 이후 다양한 품목을 추가족으로 공개하며 멤버십 회원만의 혜택을 늘려갈 예정이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브라우니 시즌과 특별한 날 포인트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판타지로 구성됐다.
각각 프라이머 효과의 베이스와 하이라이터 컬러가 포함돼있으며 매트와 시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감각적인 컬러를 제품 하나에 담았다. 또한 실키한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하루 종일 지속시켜 준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사진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