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오는 2월 개최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테스트이벤트 중 노르딕복합과 스피드 스케이팅 대회에 대한 무료입장권 온라인 예매가 시작됐다.
조직위원회는 9일 "평창 알펜시아 크로스컨트리센터와 스키점프센터에서 2월 4~5일 펼쳐지는 2017 국제스키연맹(FIS) 노르딕복합 월드컵대회와 강릉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서 2월 9~12일 열리는 국제빙상연맹(ISU) 스피드 스케이팅 종목별 세계선수권대회에 대한 무료입장권 온라인 예매를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평창 동계올림픽 테스트이벤트대회 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에서 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콜센터로 하면 된다.
입장권 예매는 1인당 5매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 현장에서 신청확인서를 제시하면 배부 받을 수 있다.
엄찬왕 조직위 마케팅국장은 "테스트이벤트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한 예비올림픽의 성격을 띠고 있지만, 각 대회 자체는 큰 규모의 국제 대회"라며 "테스트이벤트를 통한 올림픽 붐 조성을 위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 동안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개최되는 ISU 사대륙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대회의 입장권 예매율은 현재 37%로, 최상위 등급인 A석은 대부분 매진된 상태이다.
조직위는 피겨스케이팅 입장권을 오는 16일부터 빙상경기 개최도시인 강릉시청 1층에서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