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랑콤이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빛나는 광채 피부로 연출해 줄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2종을 업그레이드해 내놓는다고 23일 밝혔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글로벌 브랜드로는 최초로 출시한 쿠션 컴팩트로, 2016 Q1~3 Asian 7 market 보떼 리서치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과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7개국에서 파운데이션 부문 1위 제품에 선정됐다.
이날 공개된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내추럴 커버리지와 하이 커버리지 2종 모두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또한 브랜드의 프렌치 로즈 심볼이 새겨진 플레티늄 실버 케이스도 새롭게 공개돼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내추럴 커버리지는 수분감이 가득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생기 있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터치한 듯 안 한 듯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하이 커버리지는 지속력과 커버력, 밀착력이 강화돼 오랜 시간 답답함 없이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을 유지해준다.
또한 제품 내에 촘촘히 쌓여있는 섬유 네트워크의 2중 방어막 기술이 적용돼 항상 일정한 양의 파운데이션이 나오고, 피부 위에서 뭉치거나 들뜨는 현상이 거의 없다. 2중 네트 방어막은 내용물이 변질되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도 한다.
2가지 타입 모두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모링가 추출물과 바이칼린 성분이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외선 차단 효과도 갖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는 2월 2일 공개된다.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사진 = 랑콤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