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배우 이종석이 쌤소나이트 레드의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의 면모를 더욱 생생하게 드러냈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25일 이종석과 함께 한 2017 SS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종석은 비하인드컷임에도 굴욕없는 미모와 기럭지를 자랑했다. 순수한 소년의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종석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슬랙스, 스니커즈 등으로 편안하게 연출한 캠퍼스 훈남 스타일의 캐주얼룩부터 터틀넥, 재킷, 롱코트 등으로 연출한 차도남 스타일의 오피스룩까지, 이번 시즌 신상품 백팩들을 포인트로 멋스럽게 매치해 트렌디한 패션을 보여줬다.
촬영 관계자는 “장시간 지속된 고된 촬영 속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시종일관 밝은 태도로 촬영에 임하는 모델들 덕분에 촬영 현장이 내내 화기애애했다”며, “모델 이력을 가진 배우 이종석이 브랜드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촬영에 임해준 덕분에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을만한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7년 SS 시즌 신제품은 어반 유틸리티(Urban Utility)를 콘셉트로 도시 패션에 정점을 찍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강조된 실용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종석. 사진 = 쌤소나이트 레드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