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그룹 우주소녀, NCT DREAM, 레드벨벳이 HOT3에 선정됐다.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우주소녀, NCT DREAM, 레드벨벳이 HOT3에 선정됐다.
이날 레드벨벳은 '루키 '무대를 통해 5인5색 매력을 뽐냈다. 이들은 치어리더 패션을 맞춰 입고 무대에 올라 깜찍함을 뽐냈다.
NCT DREAM은 '마지막 첫사랑' 무대에서 제복을 입고 등장했다. NCT드림 특유의 밝고 청량한 무대가 시선을 모았다.
우주소녀는 교복 패션으로 무대에 올라 '너에게 닿기를'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체크 무늬로 통일됐지만 각기 다른 스타일의 교복을 입고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뽐내며 소녀 감성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레드벨벳, NCT DREAM, 우주소녀를 비롯 멜로디데이, VAV, CLC, SF9, 홍진영, 크로스진, BP 라니아, 마스크, 에이프릴, 비트윈, 드림캐쳐, 브로맨스, 신지훈, 왈와리, 비하트 등이 출연했다.
멜로디데이는 컴백 무대에서 '키스 온더 립스'(KISS ON THE LIPS)를 선보였다. 기존 이미지와 전혀 다른 섹시 콘셉트로 매력을 뽐냈다. 가창력은 물론 뛰어난 춤솜씨와 섹시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 = MBC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