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 로그인
  • 회원가입
  • 경제금융
  • 산업IT
    • 산업
    • IT/과학
    • 중소기업
    • 자동차
  • 라이프
    • 생활일반
    • 제약바이오
    • 패션뷰티
    • 여행레저
  • 연예
    • 방송
    • 영화
    • 음악
    • 해외연예
    • 일반
  • 프로야구
    • 야구
    • 해외야구
  • 해외축구
    • 해외축구
    • 축구
  • 스포츠
    • 배구
    • 농구
    • 골프
    • e스포츠
    • 격투기
    • 스포츠종합
  • 사진/영상
    • 연예
    • 스포츠
    • 경제산업
    • 영상
  • 오피니언
  • 랭킹빌더
  • 다음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유튜브 공유
  • 검
검색
마이데일리 메뉴닫기
  • 최신기사

  • 경제금융

  • 산업IT

    • 산업
    • IT/과학
    • 중소기업
    • 자동차
  • 라이프

    • 생활일반
    • 제약바이오
    • 패션뷰티
    • 여행레저
  • 사회

    • 사회일반
    • 지역
    • 보건
  • 연예

    • 방송
    • 영화
    • 음악
    • 해외연예
    • 일반
  • 스포츠

    • 배구
    • 농구
    • 골프
    • e스포츠
    • 격투기
    • 스포츠종합
  • 프로야구

    • 야구
    • 해외야구
  • 해외축구

    • 해외축구
    • 축구
  • 화제

  • 오피니언

  • 기자연재

  • 사진/영상

    • 연예
    • 스포츠
    • 라이프
    • 영상
  • 돈버는퀴즈

  • 랭킹빌더

패션

K2, 2017년 리프레시먼트 예고…‘브랜드 정체성’ 재확립할 것

시간2017-02-27 11:35:48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0
  • 가
  • 가
  • 카카오톡에 공유하기카카오톡
  • 페이스북에 공유하기페이스북
  • 트위터 공유하기트위터
  • 네이버블로그에 공유하기URL복사
  • 네이버블로그에 공유하기네이버블로그
URL복사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K2가 2017년을 브랜드 리프레시먼트(Brand Refreshment)'의 원년으로 삼고 제품부터 마케팅까지 전방위적인 변화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재확립한다고 예고했다.

27일 관계자에 따르면 K2는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신체를 보호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어떠한 도전도 가능하게 만든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시 상기시키고 강화해나가는 브랜딩 활동을 펼친다. 이를 위해 세계 최대 규모의 자연보전기관인 WWF(세계자연기금)과 함께 ‘프로텍션 포 올(Protection for all)’을 슬로건으로 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다양한 생명체와 자연 보전을 위한 활동을 펼치는 WWF 레인저(Ranger)들의 도전을 알리고 지원해나감으로써, 아웃도어 환경 속에서 어려움에 직면한 활동가들을 지지하고 응원해온 브랜드 정신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전 세계 100여 개 국의 WWF 레인저 중 미얀마에서 활동하고 있는 니콜라스 콕스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3월부터 선보인다. 또한 WWF 연계 프로모션 및 연계 제품을 상반기 중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대표적인 아웃도어 전문가 후원 프로그램인 어썸도어(AWESOMEDOOR)를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신의 길을 개척해나가는 활동가들을 지원하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꾸준히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공익 캠페인 세이브 더 네이처(SAVE THE NATURE)를 비롯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적으로는 집중과 선택 전략을 통해 핵심 제품 기획과 판매를 강화해나간다.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익스트림 라인(EXTREME LINE)은 이전보다 전문성과 고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기본 제품에서 전문적인 알파인 상품 군으로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브스포티한 감성이 담긴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K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K 라인은 스포티한 감성의 데일리룩과 어반 라이프스타일룩을 아우르는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K2 로고의 ‘K’ 알파벳과 숫자 ‘2’에서 착안한 두 개의 선을 심볼로 사용하며, 폴로 티셔츠, 스?? 라운드 티셔츠, 스니커즈, 슬링백 등 젊고 캐주얼한 감성의 제품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이번 브랜딩 캠페인을 통해 K2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동시에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는 새로운 변화들을 시도하고자 한다"며, "K2 브랜드만의 철학을 담은 풍부한 콘텐츠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K2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K2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썸네일

    산다라박, 블랙 슬립+고글 선글라스 조합...이 패션 소화한건가? [MD★스타]

  • 썸네일

    안유진, 햇살 담은 '보조개' 미소…"행복한 하루"

  • 썸네일

    조세호x추성훈, 놀이공원 데이트 '꽁냥꽁냥'…"진짜 사귀는 줄" [MD★스타]

  • 썸네일

    '케빈오♥' 공효진, 핑크빛 니트 패션…전시회도 '공블리'스럽게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 '나솔' 10기 정숙, 뺨 때리고 가짜 명품 팔고…논란 연속 [MD이슈]

  • 이민정, 남편 이병헌 바꾼 한마디 "삶이 즐거워야 해" [가오정](종합)

  • 선우용여, 호텔 조식은 좋아도 명품은 아울렛! "정가 주고 못 사"

  • ‘김다예♥’ 박수홍, 70억 아파트 이자 외에 “열심히 사는 이유” 뭔가 봤더니

  • 조세호x추성훈, 놀이공원 데이트 '꽁냥꽁냥'…"진짜 사귀는 줄" [MD★스타]

베스트 추천

  • '쌍둥이 임신 중' 김지혜 "86년생 맞아요! 네이버에 나오는 88은 뻥"

  • 유재석, 6월 예능인 브랜드평판 1위…'성실·꾸준함' 빛났다

  • 산다라박, 블랙 슬립+고글 선글라스 조합...이 패션 소화한건가? [MD★스타]

  • 안유진, 햇살 담은 '보조개' 미소…"행복한 하루"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기사

  • [영상] 터질 것 같은 D컵 글래머 댄스 치어리더

  • XX 알리면 이혼하겠다고 협박한 며느리

  • 정치 때문에 진짜 멱살잡은 연예인들

  • 자연산 가슴! 술자리서 충격 발언한 여배우

  • 충격! 초6 男학생, 女교사에게 그곳 노출

해외이슈

  • 썸네일

    키아누 리브스♥8살 연하 예술가, ‘발레리나’ 레드카펫 등장 “결혼 언제하나”[해외이슈]

  • 썸네일

    “감히 내 성을 버려?” 브래드 피트, 딸 샤일로 졸리 개명에 “분노 폭발”[해외이슈]

기자 연재

  • 썸네일

    위기를 기회로 살린 홍명보호→'중동 원정'서 환하게 웃었다[심재희의 골라인]

  • 썸네일

    이런 감독을 봤나? 선수에게 모자 벗고 90도 폴더 인사하는 감독대행 [유진형의 현장 1mm]

인터뷰

  • 썸네일

    '나인 퍼즐' 손석구 "결말, 반전보다는 메시지…시즌2는 어려울 듯" [MD인터뷰③]

  • 썸네일

    '나인 퍼즐' 손석구 "윤종빈·김혜자 연기도, 인생도 가르쳐준 멘토" [MD인터뷰②]

  • 썸네일

    '나인 퍼즐' 손석구 "추리물 자신 없었는데…김다미 덕에 버텨" [MD인터뷰①]

  • 썸네일

    김다미 "손석구, 호흡 편했지만…멜로 의도 없었다" [MD인터뷰③]

  • 회사소개
  • 고객센터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 RSS 서비스
마이데일리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 발행·편집인 : 이석희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김민희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길 15, 408호 마이데일리 (수표동, 동화빌딩)(우: 04543)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
마이데일리의 모든 콘텐츠(사진,영상,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자동화된 수단(로봇·봇, 스크래퍼 등)을 이용한 수집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