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의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의 일곱 번째 곡은 이현경의 '그녀'다.
'그녀'는 지난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4의 OST 동명 곡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윤종신이 작사, 작곡했다.
떠나간 그녀를 잊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피아노, 기타가 점층적으로 인아웃되며 감정의 고조를 이끌어내는 정석원의 편곡에 이현경의 풋풋하고 감성적인 보이스가 얹혀지며 재탄생했다.
이현경은 지난 2013년 JTBC '히든싱어2-신승훈 편'에 출연해 최종라운드에 오르며 주목받은 신예로, 이후 실력을 쌓아 리슨을 통해 목소리를 선보이게 됐다.
'저스트 오디오'를 내건 리슨에서는 이미 검증된 완성형 뮤지션의 음악뿐만 아니라, 실력 있는 신인들의 음악, 목소리 자체를 들려주겠다는 모토다.
지난해 12월 하림 '레인보우 버드'(Rainbow Bird)를 시작으로 장수빈 '왠지 모르게', PERC%NT '위크앤드'(Weekend), '스노우볼'(Snowball), 퓨어킴 '하우 아 유, 더 러브 오브 마이 라이프'(How Are You, The Love of My Life), 유용민 '낯설어' 등을 발표, 유행에 휩쓸리지 않는 미스틱 고유의 음악 색깔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2일 낮 12시 공개.
[사진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