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데뷔 앨범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선보였다.
프리스틴은 15일 자정 첫 번째 미니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나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위 우'(WEE WOO)를 포함한 수록곡 총 6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은 물론 지난 9일과 10일 공개한 멤버별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함께 보였다.
한 곡당 약 10초가량씩 음원의 일부가 담긴 이번 영상에서는 프리스틴이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그들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들로 데뷔 앨범 발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공개된 타이틀곡 '위우'는 프리스틴만의 에너지 넘치고 톡톡 튀는 매력을 가장 잘 보여주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파워&프리티'(Power&Pretty) 그 자체라고 할만한 타이틀곡 '위우'는 청량하면서도 활기찬 팝과 강한 비트가 인상적인 펑크가 결합한 곡으로, 프리스틴의 아름다움과 에너제틱함을 보여준다.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 '하이! 프리스틴'은 프리스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파워&프리티',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 그들만의 매력을 앨범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의 전곡 모두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10명 소녀들만의 매력이 온전히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오는 21일 데뷔.
[사진 = 플레디스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