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는 "2017시즌 홈경기 입장권 가격을 확정했다"고 15일 밝혔다.
SK는 "입장권 가격 확정에 앞서 대대적인 개선 공사를 통해 또 한 번 관람시설 수준을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SK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찾는 고객들의 대다수가 가족 고객인 점을 감안해 그린존, 바비큐존, 미니스카이박스, 외야패밀리존의 좌석수를 기존의 2배로 확장했다. 특히 미니스카이박스는 원정팀 응원 고객들도 많이 찾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특성에 맞게 3루에도 4실을 신설함으로써 홈팀 응원 고객 뿐만 아니라 원정팀 응원 고객들도 배려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탁 트인 뷰를 감상하면서도 편안하게 야구를 보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4층 중앙 관람석을 개조해 SKY탁자석을 신설했다"고 언급했다.
가격과 관련해서는 "SK의 2017시즌 입장권 가격 정책의 핵심은 고객의 경제적 부담 경감 및 특별한 고객경험의 확산이다"라고 밝혔다.
SK는 "이를 위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좌석인 일반석, 응원지정석, 의자지정석, 그린존의 가격을 동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와 함께 기존 내야 지정석, 와이드존을 일반석으로 전환해 보다 많은 관객들이 저렴하게 야구장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가격이 인하된 좌석도 있다. 포수 후면에 설치된 좌석인 '드림라이브존'의 가격은 주중 3만 6,000원/주말 4만 6,000원, 미니스카이박스는 주중 4인16만원/ 6인 24만원으로 인하했다.
아울러 SK는 번들형 티켓 상품도 판매한다. 10경기 묶음 티켓은 SK 와이번스 홈경기 티켓 총 10매를 구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일반석 / 응원지정석 / 의자지정석 / 1,2층 탁자지정석을 약10~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원정팀 8경기 묶음 티켓은 SK의 상대 구단을 지정해 SK 와이번스 홈경기 티켓 8매를 구매하는 상품이며 응원지정석 / 1,2층 탁자지정석 / 프렌들리존을 약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판매는 3월16일 티켓링크를 통해 시작된다.
SK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마련했다. 개인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는 팬들을 위해 1·3루 로케트 배터리존(내야 패밀리존)에 USB충전기를 테이블마다 설치했다.
그리고 기존 바비큐존은 방문하는 고객들이 직접 음식 및 조리기구를 휴대해야 했으나, 2017시즌부터는 바비큐존 후면에 새롭게 설치될 푸드코트에서 고기를 바로 구매할 수 있고 전기 쿡탑 대여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SK는 구장투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경기 전/후로 시즌 중 총 10회(일정 별도 공지) 진행 예정이며, 경기 전에는 야구장 시설 탐방 + 그라운드 포토타임 + 스타팅 라인업 이벤트 참여를, 경기 후에는 덕아웃 및 그라운드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을 가지며, 직접 베이스를 뛰어보는 런닝 베이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투어 신청은 티켓링크를 통해 경기 티켓 가격에 1만원을 추가하면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회당 선착순 30명 제한)에게 선수 친필 싸인볼을 제공한다.
한편, SK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주중 시범경기는 무료로, 주말 시범경기는 유료로 운영한다.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진행되는 6번의 시범경기 중 25일, 26일 이틀간 진행되는 주말경기에 한해 라이브존, 스카이박스, 미니스카이박스, 그린존을 제외한 전 좌석이 5,000원에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경기 2일전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는 2017시즌 연간회원 가입 고객 중 선착순(결제 완료일 기준) 200명(동반 1인 포함)을 25일과 26일에 펼쳐지는 주말 시범경기에 초청해 구장 시설 투어 및 라이브존 경기 관람을 제공하는 우수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