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나카노 료타 감독의 화제작 ‘행복 목욕탕’으로 제40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최우수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스기사키 하나가 오는 3월 20일 내한과 함께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 출연을 확정, 실시간 생중계로 한국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3월 23일 개봉하는 ‘행복 목욕탕’은 행복 목욕탕을 함께 운영해가는 강철멘탈 대인배 엄마 후타바(미야자와 리에)와 철없는 아빠 가즈히로(오다기리 죠), 철 들어가는 사춘기 딸 아즈미(스기사키 하나), 철'지 이복동생 아유코(이토 아오이)의 특별한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행복 목욕탕’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이을 차세대 패밀리 무비 전문 감독으로 주목받고 있는 나카노 료타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이다.
자신의 생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게 되지만 좌절하지 않고 가족들을 희망으로 이끌어나가는 엄마의 뜨거운 사랑을 그린 ‘행복 목욕탕’은 따뜻한 스토리와 잔잔한 감동, 아름다운 영상미로 제40회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작품상, 우수 감독상, 우수 각본상을 수상했다.
특히 미야자와 리에와 스기사키 하나는 일본 아카데미상과 함께 호치 영화상과 다카사키 영화제, 키네마 준보 등에서 여우주연상과 여우조연상을 휩쓸었다.
이번 V앱 스팟 라이브에서는 배우 스기사키 하나와 나카노 료타 감독이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 ‘행복 목욕탕’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미야자와 리에와 오다기리 죠에 대한 이야기, 촬영장 에피소드 등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스기사키 하나는 지브리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추억의 마니’와 ‘화장실의 피에타’로 얼굴을 알렸다. 아역 시절부터 연기활동을 시작한 스기사키 하나는 크고 맑은 눈동자와 사랑스러운 외모, 성인 못지않은 명품 연기력을 갖춰 배우 김유정을 닮은 꼴로도 주목을 받았다.
이후 영화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 드라마 ‘야행 관람차’ ‘학교의 계단’ 등에 출연했다.
[사진 제공 = 엔케이컨텐츠]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