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7관왕에 올랐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하이라이트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가수 아이유의 '밤편지'를 꺾고 1위에 올랐다.
이기광은 "우와"를 외치며 "생각치 못했다. 2주 연속 '뮤직뱅크'에서 1위 할 줄 몰랐다"라며 "음악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더 열심히겠다"고 인사했다.
특히,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 AJ을 재현해 보겠다고 밝힌 공약을 지켜 웃음을 자아냈다.
하이라이트는 컴백 직후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 MBC뮤직 '쇼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가가요' 등에서 1위를 기록, 6관왕을 기록한 뒤 트로피를 추가했다.
가수 홍대광은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 유?'(And you?) 타이틀곡 '비처럼 폴 인 러브'(비처럼 Fall in Love)로 컴백무대에 올랐다. 이날 홍대광은 기타를 메고,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그를 지칭하는 '고막남친'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무대로 팬들의 귓가를 노크했다.
더불어 걸그룹 오마이걸도 타이틀곡 '컬러링북'으로 컴백해 청량감 넘치는 미소를 뽐냈다. 이 곡은 봉숭아 컬러가 컬러링북에 물들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하이라이트, 걸스데이, 씨엔블루, 갓세븐, BABA, MVP, 프리스틴, 걸스데이, 구구단, 데이식스,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세이예스, 이선정밴드, 임팩트. 제이민 등이 출연했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