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5인조 재편한 그룹 틴탑(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니엘이 창조의 도전에 응원했다.
틴탑은 10일 오후 서울 강북구 미아동 성신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하이파이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창조는 엠넷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는 것과 관련 "기사 댓글을 봤는데, 칭찬도 많이 받고 악플도 봤다"라며 "처음에 당황을 했지만 물론 아직 못 보여드렸으니까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해 드리겠다"라고 했다.
이에 니엘은 '창조가 '쇼미' 준비하기 전에도 힙합 좋아해서 힙합 준비 많이 했다"라며 "랩을 해도 굉장히 멋있겠다 생각했엇는데 지원했다고 해서 걱정도 많이 됐고 잘할거라고 응원해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니엘은 "예선만 통과 예선 통과하면 좋겠다"라며 "못하면 편집되면 좋겠다"라고 덧붙이며 웃었다.
타이틀곡 '재밌어?'(Love is)는 용감한형제의 곡으로,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더불어 파워풀한 드럼 비트가 인상적이다. 남자를 힘들게 만드는 연인에게 '넌 에게 재밌어?' 하며 돌직구를 날리는 가사다.
틴탑 엘조는 개인활동 제약 및 매니지먼트 불이행을 근거로 티오피미디어에 전속계약 해지를 요청,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와 법적 공방을 앞두고 있다. 틴탑 활동 의사가 없어 탈퇴하고 틴탑은 5인조로 재편됐다.
신보는 이날 오후 6시 공개.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