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대립군’의 주연배우 이정재, 여진구, 김무열과 정윤철 감독이 5월 11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대립군’은 1592년 임진왜란, 명나라로 피란한 임금 선조를 대신해 임시조정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세자 '광해'와 생존을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이 참혹한 전쟁에 맞서 운명을 함께 나눈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에는 이정재, 여진구, 김무열, 정윤철 감독이 출연해 “기억하라! 2017 ‘대립군’”이라는 주제로 진솔하고 유쾌한 시간을 마련했다.
세 배우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볼 수 있는 변신 키워드 토크부터 전국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현장의 생생함을 담은 스틸, 각 캐릭터들의 장기를 담은 스틸이 공개되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직접 들어볼 수 있다.
이정재, 여진구, 김무열 세 배우는 극중 서로 대립(對立)하면서도, 남을 대립(代立)하는 비슷한 상황 속에서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대립군’은 버려진 나라를 지켜야 하는 왕 '광해' 그리고 이름 없는 영웅들 '대립군'의 뜨거운 운명을 함께한 이야기로, 5월 31일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 제공 = 20세기폭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